아이딕션, 비대면 신체사이즈 제공 솔루션 '사이즈DB' 서비스

언론보도 | 22-03-29 17:32

본문

서울-2021년 11월 05일 -- 아이딕션은 비대면 신체 사이즈 제공 솔루션(사이즈DB) 서비스를 오픈하였다고 5일 밝혔다.

​사이즈DB 솔루션은 아이딕션의 신체 사이즈 분석 측정 앱(사이즈잇) 으로 측정된 신체 사이즈 데이터를 의류 제작에 필요한 신체 사이즈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비대면으로 고객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여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는 솔루션이다.

​사이트DB 솔루션은 신체 데이터 총 17곳의 신체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. 고객의 특성에 맞게 보정 사이즈를 추가로 입력할 수 있게 적용하여 취향에 맞는 사이즈를 제공받을 수 있다.

​의류 제작에 필수적인 의류 작업지시서를 자동으로 생성, 출력 가능하여 의류 제작을 보다 손쉽게 가능하도록 하였다.

​서비스 오픈을 통해 제조 업체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는 상황에 고객을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의류 제작이 가능하게 됐다.

​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데이터 연동,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
​아이딕션은 신체 사이즈 분석 측정 기술을 바탕으로 2022년 상반기 초 개인화에 맞는 의류 사이즈 추천 솔루션 "SIZE TALK"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으로 고객의 신체 사이즈 와 의류 데이터를 매칭하여 가장 최적에 맞는 의류 사이즈를 추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

사이즈톡(SIZE TALK) 서비스는 초 개인화 정보가 반영된 3D 시뮬레이션 서비스로 발전 해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.

사이즈DB 홈페이지 : https://isizedb.com/
TOP